전체 2,038건 1/204 페이지
중앙 정부가 빈집 활용도 높이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는 가운데 실무를 담당할 시군구 등 지방자치단체는 사실상 이에 대한 관리방안에 대해 손을 놓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7년이 걸렸던 경남 김해시의 첫 도시재생사업이 마무리됐다.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고 마을 주민 조직이 생겨나 회생의 발판이 마련됐다.
29일 군에 따르면 대학타운형 도시재생뉴딜사업중 주민제안공모사업의 하나로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청춘먹자골목 가게 10%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해 골목을 찾는 지역주민과 옥천을 방
수원 ‘세류동행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이 출범했다.
충남 천안시가 쇠퇴해 가는 원도심 활성화 차원에서 지난 2014년부터 추진해 온 동남구청사부지 도시재생사업(이하 도시재생사업)이 최근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며 청산 절차에 들어갔다.
"포항형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제1호 사업인 북구청사 및 문화 예술 팩토리(공공복합청사)를 시작으로 인근 포항구항 및 신흥동 일원 도시재생사업이 하나둘씩 결실을 맺게 되면 시민 중심
강원 정선군 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이용규)가 도시재생을 통해 칙칙하던 강원랜드 진입로 일대가 깨끗한 환경으로 탈바꿈했다.
파주시는 27일 연풍리 일원 도시재생사업지인 EBS연풍길에서 ‘연다라풍년’을 개최한다.
전라남도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7월24일부터 8월24일까지 5주간 진행한 ‘문화건강 프로그램 해동별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2020년부터 추진해 온 도시재생프로젝트 '도시혁신스쿨'을 확대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